브랜드소개

    정도를 고집하는 기업 상생의 프랜차이즈를 선도합니다

    2010년 9월 회사 설립 이래
    비록 쉽고 빠른 길이 있더라도 옳은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았습니다.

    2020년 당사 카페게이트 사업부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움을 분담하고자
    소정의 로열티 감면을 단행하였고 그 결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습니다.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같이 고민하는 본사

    2020년 창업경영신문이 발표한 커피 프랜차이즈 랭킹에서 카페게이트의 브랜드 순위는 다수의 브랜드 중
    관리충실도 점수 96.67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고 가맹점수익성 점수 역시 80점으로 최상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불떡의 가맹관리팀은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같이 고민하며 가맹점 하나 하나를 모두 본인의 매장처럼 지원하고 관리합니다.

    불굴의떡볶이 가맹문의 1599-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