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맛을찾기 위한 기나긴 여정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양많은 14000~15000원대 떡볶이가 과연 고객들이 원하는 것일까요?
- 떡볶이도 먹고싶고~
- 바삭한 치킨도 먹고!
- 튀김도 먹고싶어~
불떡의 고민은 여기서 출발하였고 다양한 시장조사와 검증을 통해 해답을 찾았습니다. 둘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객단가와 매출의 상승으로 고객들이 화답해 주었습니다. 불굴의떡볶이는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분말 떡볶이 소스를 통한 맛의 표준화
15가지 원재료의 황금 조합,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오리지날 레시피 입니다
인공적인 맛을 지양하기 위해 다수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였기에 조화롭고 깊은 감칠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액상이 아닌 분말 형태의 소스는 유통기한이 충분하며 이는 가맹점의 원가 절감으로 이어집니다
대기업을 통한 물류 공급
주 6회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 확보
※ 지역에 따라 상이
HACCP 인증 시설에서의 분말 제조
점주님은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불떡의 경쟁력
효율성을 고려한 매장 및 주방 설계
수익률을 고려한 메뉴 및 가격 책정
외식업 초보자도 가능한 간단 레시피
복합(배달 및 홀)매장을 통한 수익 극대화
소자본 창업을 위한 인테리어 자율 시공
대기업 물류사를 통한 체계적인 배송
소자본에 최적화된 최고 가성비의 창업 비용
불굴의떡볶이는 점주님께 강요하지 않습니다.불굴의떡볶이 가맹본사에서 제공하는 설계 도면 및 매뉴얼에 따라 매장 자율 시공을 추천하며 가맹점에 필요한 각종 설비 및 집기 역시 중고제품 활용 가능합니다.
※ 본사 매뉴얼에서 정한 사양 한도내20년 후를 내다보는 영업권 보장
“전국에 가맹점을 400개 이상 오픈하지 않습니다”가맹점주님의 귀중한 영업권을 보장하기 위해 불떡 상권개발팀이 미리 설정해 놓은 전국 400개의 영업권에 400개의 가맹점만 오픈하기로 하였습니다.